THE DEFINITIVE GUIDE TO 선릉 맛집

The Definitive Guide to 선릉 맛집

The Definitive Guide to 선릉 맛집

Blog Article

그중에서도 요즘 떠오르는 핫하고 숨은 선릉역 맛집에 대해서 한 번 구경해 볼까요?

- 가끔씩 뼈해장국이 땡길 때가 있어서 회사 근처 순대국집에서 한번씩 먹긴 했지만 썩 만족스럽지는 않았다.

(저녁이었으면 요리도 시켰을텐데, 점심시간이라 각자 메뉴만 시켰어요 ㅎㅎ)

신기해요 .. 솔직히 그냥 먹는 것보다 소주 안주로 최고;; 저는 여기에 떡사리가 맛있어서 한 번 더 추가해서 먹어요 그리고 주먹밥 시켜서 국물에 적셔먹기 .. 마무리는 늘 언제나 그렇듯이 볶음밥으로!! 국물이 녹진하고 닭도 맛있고 무는 더 맛있는 선릉 맛집 배가무닭도리탕

이 동네 젊은 직장인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했을 법한 #선릉멕시칸식당 이다.

불 앞에서 고기를 굽기 싫어 여러 가지 좋은 소주 안주, 예를 들면 삼겹살이나 양꼬치, 곱창 등등이 전부 나가리인데,

정말 맛있었던 토치로 구운 그릴드초밥도 따듯하고 신선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차돌 들어간 많은 면류를 지금껏 먹었는데 여기가 가장 차돌이 많이 들어가있었던 것 같아요.

떡만두국은 말해 뭐해.. 같이 나오는 오이소박이인가 김치가 진짜 맛있었음.

들어오자 마자 오픈형 주방의 깨끗하고 정돈된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었어요. 그리고 뒤를 돌아보니 방금 들어온 벚꽃나무 입구 옆으로 창밖이 훤히 get more info 잘 보이는 테이블석이 마음에 들었어요.

선릉역 근처에 점심 먹기 좋은 곳이 많은거같아요 근처에 국밥집 하나 있는데 거기도 맛나요

열한시반부터 한시까지 늘 줄을 서기 때문에 아주 일찍 가거나 열두시반 이후에 타이밍을 맞춰야 한다.

아마트리치아나 같은 살짝 매콤한 토마토소스 파스타를 슬쩍 추천해봅니다.

해장국엔 내장 없이 고기와 당면, 선지, 내장탕엔 살코기 없이 선지랑 내장이 들어있는 것이 다른 점.

Report this page